반응형

전진 아내 류이서 나이 결혼생활 최초공개

전진 아내 류이서 나이 결혼생활 최초공개

동상이몽2 전진이 승무원 아내를 처음 공개했습니다. 28 일 오후 방송 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에 그룹 멤버 신화 멤버 전진과 아내 류이서가 출연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류이서는 최초로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나는 왕주와 조금 닮았다, 홍콩 배우 같다, 매우 밝고 친절하다. 전진은 저는 9 월 4 일에 결혼을 등록했습니다. 우리는 신혼 부부로 함께 살고 있습니다. 9월 27일에 결혼식을 할 것입니다.고 알렸습니다.

 

 

이날 김숙이 아내가 공개된 적이 없다. 우리가 아는 것은 그보다 3 살 어린 승무원 뿐입니다. 가장 좋은 세 가지는 무엇인가? 전진은 외적은 아름다움도 있었고 이해심과 배려심 배려하는 모습을 보고 그리고 효녀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전진은 처음 만난 이래 아직 이런 여자들이있다. 나도 늙고 천국의 보물이라고 생각해서 정말 기쁘다. 여자를 만나 결혼하면 기분이 다르다는 걸 안다.고 말했습니다.

 

 

서장훈은 이건 우리가 아는 진전이 아니다라며 떨리는 듯 떨며 열심히 일도 하고 놀아봤으니까 이제는 정말 행복하게라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어 전진 아내 류이서가 공개됐습니다. 서장훈은 왕조현 느낌이 있다고 말했고, 김구라는 굉장히 미인이시고 기운이 밝다고 말했습니다.

 

 

류이서는 15년 동안 항공사 승무원으로 일했었다고 밝혔다. 전진은 아내에 대해 걸어다니는 천사입니다. 지금은 지상계 천사인 제 아내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전진은 이어 보통 친구와 엄마로서 다양한 역할을한다. 외출 할 때는 코디가 아내를 맡는다고 말했다. 류 쉬는 잠옷도 제가 골라준다고 말했습니다. 전진은 그럴 때 엄마고 말했습니다.

 

 

류이서는든든한 남편이자 투정 많은 아들 같은 사람이다라며 웃었습니다. 또 투정은 공복에 자주 부린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전진 류이서 부부 첫등장과 함께 신혼집이 공개됐다. 화이트 마스터 룸은 목재 파우더 룸, 깔끔한 탈의실, 널찍한 거실, 목재 주방, 취미 실 등을 잇달아 도입했습니다. 전진 류 이서 신혼 부부의 또 다른 특징은 낮은 초록나무 뷰입니다.

 

 

전진은 저는 높은 층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높은 층에서 일하는 아내는 낮은 층을 좋아해서 저도 동의하기 때문에 매우 만족하고 살고 있습니다며 승무원으로 15년 동안 일했던 아내도 저층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전진의 나이는 41세다. 전진의 아내 류이서 씨의 나이는 전진보다 3살 연하인 38세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